1. 대 상 : 본관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장애인 및 그 가족
2. 진행기간 : 2019. 6. 24.(월)
3. 진행내용 : 복지관의 환경, 편의시설, 친절함, 사업/프로그램 등에 대한 만족도, 의견조사 실시
(1) 사전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각 사업파트별 대표의 의견을 취합하여 이용자자치회 회의에 내용 상정
5. 취합의견 : 2019년 7월 이용자자치회 회의록 참고
6. 향후계획 : 취합된 의견에 대하여 이용자자치회 회의에서 9월 회의에 공유하고 조치계획을 각 팀별로 수립하고자 함. 조치 결과에 대해 본관 및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공유할 계획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