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답변] 모유수유실 개설 및 관리에 관한 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659회 작성일 17-06-29 14:52

본문

2017.06.14.(수)일자로 접수된 건의사항 입니다.


1. 내용 : 모유수유실 개설 및 관리에 관한 건


2. 답변 :

 

2.1 건의함에 모유수유실 개설 및 관리 요청에 관한 글을 1층 통합사무실 건의함에 남겨주셨습니다.


2.2 본 복지관에서 기저귀를 갈거나 모유수유를 하기에 적합한 공간이 없어서 이용자분들이 매우 불편함을 겪고 계셨습니다. 이에 따라 안내실 뒤 기사대기실을 모유수유실로 개설하고 기저귀도 갈수 있도록 소파를 구비하였습니다. 앞으로 더욱 청결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이용자와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