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신관 2층 대기실 음료 섭취 제한에 대한 답변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12월 9일 유선으로 신관 2층 대기실에 대한 건의(익명)가 있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음료나 음식물 섭취가 조심스러우니
대기실에서 마스크를 내린 채 음료를 마시는 행위 등을 제한했으면 좋겠다는 건의였습니다.
이에 따라 저희 복지관은 대기실에 안내문을 비치하여
마스크를 벗는 일이 없도록 하였으며, 창문을 조금 열어 환기가 되도록 하였습니다.
보내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 [답변] 본 건물 태극기 교체 요청에 관한 답변
- 20.12.30
-
- 다음글
- [정보안내] 이용자 학대/인권침해 예방과 대응방법
- 19.06.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