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1층 미술치료실 환경 개선 요청 건의
페이지 정보
본문
1. 내용 : 1층 미술치료실 치료환경 개선과 동절기 보호자 대기시 대기공간 난방요청
2. 답변 :
2.1 미술치료실 치료환경 개선과 동절기 보호자 대기시 난방요청 글을 남겨주셨습니다.
2.2 치료실 환경 개선의 문제는 현재 해결이 어려움에 따라 2018년도 사업방향 논의 시 개선방향을 강구하기로 하였으며 건의를 남겨주신 보호자님께 구두로 말씀드렸습니다.
2.3 동절기 보호자 대기시 난방요청에 대해서는 본 복지관에 대기가능한공간(해누리카페, 다락, 도서관, 부모대기실)을 이용하시도록 안내문자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이용자와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
- 이전글
- 성동가족 여러분의 포항지진피해 성금 지원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17.11.29
-
- 다음글
- [답변] 6층 로비 선풍기 가동에 관한 건
- 17.07.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