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1층 카페 이용 관련의 건
페이지 정보
본문
이수영님께서 고객의 소리함에 남겨주신 말씀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먼저 해당 서비스에 대해 불편함을 느끼신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관련 부서 및 담당자에게 이와 같은 내용을 전달하였으며 빠른 시일 내에 조치하겠습니다.
저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 리며, 언제나 이용자와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
- 이전글
- Re: [답변] 까페애용자입니다
- 17.04.17
-
- 다음글
- 1층 카페
- 17.03.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