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본관 6층 선풍기 설치 요청건 [답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194회 작성일 12-07-04 09:57

본문

2012.06.25()일자로 접수된 건의사항 입니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1. 내용 : 6층 선풍기 설치 요청 건.

 


2. 답변 :

 


2.1 6층 선풍기 설치 요청의 글을 건의함에 남겨주셨습니다.
2.2 7월 2일 6층 로비 벽부에 선풍기 2대 설치 하였습니다. 


 

 

 

우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이용자와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