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관 6층 선풍기 설치 요청건 [답변]
페이지 정보
본문
2012.06.25(월)일자로 접수된 건의사항 입니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1. 내용 : 6층 선풍기 설치 요청 건.
2. 답변 :
2.1 6층 선풍기 설치 요청의 글을 건의함에 남겨주셨습니다.
2.2 7월 2일 6층 로비 벽부에 선풍기 2대 설치 하였습니다.
우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이용자와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
- 이전글
- 주차장 공간 확보 요청에 관한 건 [답변]
- 12.08.08
-
- 다음글
- 4층 자동판매기 시계(전광판) 수리 요청건 [답변]
- 12.04.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