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이용인 자치회 의견 개선사항] 남장화장실 칸막이 설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홍보팀
댓글 0건 조회 163회 작성일 25-06-02 19:57

본문


4월 이용인자치회 회의에서 나왔던 건의사항을 안내드립니다. 


개인의 인권과 사생활 존중을 위하여 남장화장실 칸막이 설치를 요청하시어,

4월 의견접수 후  5월 설치 공사를 마쳤습니다.

지하 1층부터 6층까지 남자 화장실에 칸막이를 설치 완료 하여 보다 쾌적하게 화장실 공간을 개선하였습니다.  


의견 주시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복지관 발전을 위해 많은 참여와 제언 부탁드립니다. 



1748861747.49ECzurSzoWF.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