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인 자치회 의견 개선사항] 남장화장실 칸막이 설치
페이지 정보
본문
4월 이용인자치회 회의에서 나왔던 건의사항을 안내드립니다.
개인의 인권과 사생활 존중을 위하여 남장화장실 칸막이 설치를 요청하시어,
4월 의견접수 후 5월 설치 공사를 마쳤습니다.
지하 1층부터 6층까지 남자 화장실에 칸막이를 설치 완료 하여 보다 쾌적하게 화장실 공간을 개선하였습니다.
의견 주시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복지관 발전을 위해 많은 참여와 제언 부탁드립니다.

-
- 이전글
- [구청 유선민원 처리결과 안내] 복지관 주차장 뒷편 수목 철거 건
- 25.08.20
-
- 다음글
- [건의사항 처리결과] 행복공간 앞 안전바 설치 요청
- 24.11.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