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도서관'의 내부 흡연 냄새 제거에 관한 건. [답변]
페이지 정보
본문
2012.03.14(수)일자로 남겨주신 건의사항 입니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1. 내용 : 행복한 도서관의 원활한 운영과 내부 흡연 냄새 제거에 관한 건.
2. 답변 :
2.1 본관 5층 행복한 도서관에 방문시 다른 이용자분들이 흡연 후 바로 방문하셔서 흡연 냄새에 대해 불편함을 건의해 주셨습니다.
2.2 행복한 도서관 방문시 금연에 대한 협조 안내를 하겠습니다.
2.3 행복한 도서관을 원활하게 이용하고 불편함이 없도록 이용자분들에 대한 배려와 청결 유지에 더욱 더 힘쓰겠습니다.
저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이용자와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
- 이전글
- 흡연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쾌감 해소 및 청결유지에 관한 건 [답변]
- 12.04.09
-
- 다음글
- 관외 흡연장소의 청결유지에 관한 건 [답변]
- 12.02.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