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행복한 도서관'의 내부 흡연 냄새 제거에 관한 건. [답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558회 작성일 12-03-19 13:47

본문

2012.03.14()일자로 남겨주신 건의사항 입니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1. 내용 : 행복한 도서관의 원활한 운영과 내부 흡연 냄새 제거에 관한 건.

 

 

2. 답변 :

 

 

2.1 본관 5층 행복한 도서관에 방문시 다른 이용자분들이 흡연 후 바로 방문하셔서 흡연 냄새에 대해 불편함을 건의해 주셨습니다.

 

 

2.2 행복한 도서관 방문시 금연에 대한 협조 안내를 하겠습니다.

 

 

2.3 행복한 도서관을 원활하게 이용하고 불편함이 없도록 이용자분들에 대한 배려와 청결 유지에 더욱 더 힘쓰겠습니다.

 

 

 

 

저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이용자와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