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층 자동판매기 시계(전광판) 수리 요청건 [답변]
페이지 정보
본문
2012.04.09(월)일자로 접수된 건의사항 입니다.<?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1. 내용 : 4층 자동판매기 시계(전광판) 수리 요청 건.
2. 답변 :
2.1 4층 자동판매기에 부착되어 있는 전광판 시계 수리 요청의 글을 건의함에 남겨주셨습니다.
2.2 4월 9일 담당자에게 이와 관련한 사항을 전달하였으며, 4월 10일(화) 오전에 수리 완료 하였습니다.
저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이용자와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하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
- 이전글
- 본관 6층 선풍기 설치 요청건 [답변]
- 12.07.04
-
- 다음글
- 무료셔틀버스 운행에 관한 건. [답변]
- 12.04.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