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Re: [답변] 까페애용자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백민주
댓글 0건 조회 915회 작성일 17-04-17 16:07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이용자분의 건의사항은 성동직업훈련시설로 이관되었습니다.

 

2017년 4월 14일 고충처리회의를 거쳐 바리스타에 대한 위생교육을 실시, 깨끗한 위생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고품질의 맛을 위해 적합하지 않은 에소프레소가 추출되면 버리고 있음을 카페 앞 게시판을 통해 게시하였습니다.

 

복지관을 향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