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답변] 까페애용자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이용자분의 건의사항은 성동직업훈련시설로 이관되었습니다.
2017년 4월 14일 고충처리회의를 거쳐 바리스타에 대한 위생교육을 실시, 깨끗한 위생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고품질의 맛을 위해 적합하지 않은 에소프레소가 추출되면 버리고 있음을 카페 앞 게시판을 통해 게시하였습니다.
복지관을 향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첨부파일
-
알림.pdf (76.6K)
96회 다운로드 | DATE : 2020-06-22 16:07:08
-
- 이전글
- 까페애용자입니다
- 17.04.11
-
- 다음글
- [답변] 1층 카페 이용 관련의 건
- 17.03.3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