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지역옹호팀 교통약자의 안전한 이동환경 조성을 위한 지하철 안전환경 개선 간담회를 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지역옹호팀
댓글 0건 조회 231회 작성일 25-08-04 20:04

본문

교통약자의 안전한 이동환경 조성을 위한 지하철 안전환경 개선 간담회를 진행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7월 9일(수), 교통약자의 안전한 이동환경 조성을 위한 지하철 안전환경 개선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간담회는 ‘전동이동보조기기 사용자 중심 지하철 엘리베이터 안내 환경 개선’을 주제로, 교통약자들이 지하철을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였습니다.

복지관은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고, 공사와 관련 기관에 이용 불편·위험요소 개선, 안전 안내 표기 보완, 관련 사업 협력 요청 등을 제안했습니다.

앞으로도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 당사자의 안전하고 자유로운 이동권 보장을 위해 꾸준히 목소리를 내고 함께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