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지원팀 국민건강보험공단 성동지사 쌀 후원
페이지 정보

본문

2021년 12월 22일(수) 국민건강보험공단 성동지사에서 쌀 10kg 22포대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한해가 마무리되는 시점에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국민건강보험공단 성동지사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쌀은 필요한 재가장애인 가정에 대신 잘 전해드리겠습니다.
- 이전글취업체 방문 및 적응지원을 실시하였습니다 21.12.27
- 다음글2021년 4차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 병설/ 부설 운영위원회가 진행되었습니다. 21.12.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