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금호1가동 주민센터 보물단지와 함께한 무인바자회 실시
페이지 정보

본문

금호동1가 주민센터 보물단지에 4월 2주간 바자회를 실시하여 마련된 수익금은
금호동 거주 장애인가족에 외식지원으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함께 참여해주신 주민분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 이전글성동마을품 행당동 마을모임 행복모임 활동진행 24.05.13
- 다음글공동모금회지원사업 [발달장애인 인권강사 파견사업] 정규사업 운영 및 시연회가 진행되었습니다. 24.05.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