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나누Go! 즐기Go! 2025년 한마음 축제'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지난 9월 30일(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주차장에서 열린 **2025 한마음축제 “나누GO 즐기GO”**가 많은 주민분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즐겁게 마무리되었습니다.
민족의 큰 명절, 추석을 맞아 준비된 이번 축제에는 장애‧비장애 구분 없이 남녀노소가 함께 어울리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는데요, 무려 500여 명의 지역주민이 함께해 풍성한 하루를 만들었습니다.
바자회와 먹거리 장터, 전통놀이와 체험부스 등은 가족 단위 주민들의 발길을 끌었고, 성모어린이집 아이들의 귀여운 공연부터 풍물단의 신명 나는 무대, 주민 동아리 공연과 노래자랑까지 이어지며 축제 분위기를 가득 채웠습니다.
특히 주민들이 직접 무대에 오르고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아,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축제”라는 말이 딱 어울렸습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웃과 이웃이 가까워지는 따뜻한 마을 축제를 만들어가겠습니다.
[2025 한마음 축제 '나누GO 즐기GO'는
국민은행 왕십리역지점, 디오트운영위원회,
우리은행(서울시설공단지점, 금호동지점), 골든트리어패럴,
센트, 제스트, 패션링크, 스타일스크랩, 맨하탄, 더엘, 에이원,
사단법인 희망을주는사람들, 녹스튜디오, 로그라운드의 후원 및 협찬이 더해져 진행되었습니다. ]
문의 : 지역옹호팀 02-2290-3145
- 이전글한전MCS(주)광진성동지사 업무협약식 및 후원금 전달식 진행 25.10.13
- 다음글한국전력 광진성동지사 후원품 전달식 및 봉사활동 진행 25.09.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