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지원팀 맞춤직종훈련으로 제과제빵 직무체험 다녀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직업지원팀에서는 훈련생들의 다양한 직업에 대해 체험하고, 이를 통해 직업인식과 직무능력을 높이도록 하기 위해
지난 10월 서울발달장애인훈련센터와 업무협약을 실시하였습니다.
첫번째 직무체험으로는 제과제빵직무에 대한 체험교육에 참여하였는데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유니폼을 갖춰 입으니 정말 제과제빵사가 된 것처럼 진지한 자세와 태도로 교육에 임했는데요~
직업에 대한 이론 설명뿐만 아니라 쿠키도 만들어보는 체험까지 해봄으로써 직업과 그 직업에서 하는 일들에 대해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다른 직무체험활동을 통해서 직업인식도가 더 향상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훈련을 통해 점점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기대해주세요!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24:44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27:27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이동 됨]
- 이전글안동으로 이용자 캠프 다녀왔습니다! 22.11.18
- 다음글광나루안전체험관 연계 소방안전교육 다녀왔습니다. 22.11.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