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모금회 지원] 발달장애인 인권강사 & 서포터강사 통합 워크숍 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지난 10월 19일(토)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으로 진행되고 있는 발달장애인 인권강사 파견사업의 강사님들과 서포터강사님들의 워크숍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현재 열심히 다양한 기관으로 파견되어 인권에 대한 의미를 전달하고 있는 발달장애인강사님들과 서포터강사님들의 사기를 증진하고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아동의 인권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는 뮤지컬 "애니"를 함께 관람하면서 사회적 약자의 인권침해 상황을 극을 통해 경험하고 앞으로 인권강사로서의 감수성을 높이고 역량을 강화하고자 진행되었습니다.
발달장애인 강사님들과 서포터강사님들은 멋진 공연을 통해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며, 강사님들은 뮤지컬 애니 관람을 통해 어려움 속에서도 미래의 희망을 만들어나가는 애니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는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앞으로 남은 시간동안 우리 지역 안에서 더 다양한 인권의 소중함을 전달할 수 있도록 우리 강사님들에게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
** 인권교육 문의 : 지역옹호팀 신민경 사회복지사(02-2290-3111)
- 이전글[모금회 지원] 발달장애인 인권강사 파견사업 10월 평가회 진행 24.11.08
- 다음글㈜한화 후원금 및 후원품(사과, 온누리상품권) 전달식 진행 24.11.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