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지원팀 바리스타 자격증 수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일자리지원팀입니다.
지난 2024년 6월 15일 바리스타 실기시험을 진행했었는데요.
이번 시험에는 저와 함께 그동안 열심히 연습한 바리스타교육생 4명이
시험에 응시하여 최선을 다했습니다!
드디어 그 결과가 나왔는데요.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요?
두구두구두구... 결과는 전원 합격!!
시험 결과 네 분 모두 합격하였습니다!! 축하합니다!
시험을 위해 열정을 다해 준비했던 시간, 그리고 합격이라는 결과 모두 매우 의미가 있었습니다.
자격증을 취득한 분들의 앞으로 활동에 대해서도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 이전글전환기 아카데미 방학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24.08.30
- 다음글함께 만들고 나누는 즐거운 요리프로그램 24.07.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