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지원팀 [보건안전교육]성동구보건소 연계 구강보건교육
페이지 정보

본문
직업지원팀에서는 일상생활에서 안전과 보건에 필요한 지식과 기능, 태도 이해 및 대처능력을
향상시키고자 보건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성동구보건소와 연계하여 구강보건교육을 받았습니다!
잇몸건강을 지키는 방법과, 나의 치아에 안좋은 음식들을 구분해보고, 스티커를 활용하여
직접 수업을 하는데 있어 어려움 없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교육이 끝난 후에는
잇솔질 실습을 통해 올바른 칫솔방법을 알아보고 직접 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점심식사 후 매일 양치질을 하는 훈련생이었지만, 정확한 칫솔방법을 몰라
새로 알게 된 칫솔질을 활용하여 점심시간에 양치를 해보았습니다~
실생활에 잘 적용하여, 잇몸 관리를 잘 할 수 있도록 지켜봐주세요!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24:44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이동 됨]
- 이전글[취업아카데미] 훈련생 모의면접 진행 22.07.22
- 다음글[1인 1취미 동아리활동] 단체 이미지 사진을 경험해보다! 23.10.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