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홍보팀 복지관 및 병설/부설 시설 이용자 인권교육 1차 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복지관 및 병설/부설 시설 이용자 인권교육 1차 진행
* 진행기간 : 2023. 2. 9.~2023. 3. 29.
* 진행내용 : 이용자 1차 인권교육 [모두가 자기답게 살 수 있기 위한 약속]
* 참여인원 : 1차 _ 발달장애인 20명 (연인원80명)
* 참여대상 : 직업지원팀, 사회서비스팀, 가족문화지원팀, 성동주간보호센터, 성모보호작업장
성동보호작업장
인권은 우리에게 당연히 있어야 하는 것이지만
인권이 지켜지지 않는다면 우리의 삶은 어떻게 될까요?
내가 매일 숨 쉬고 생활하는 모든 곳에 인권이 있기 때문에 서로를 지켜주는 보호망이 되어주어야 합니다.
인권은 쓸데없고 따분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더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 우리는 인권을 지키는 노력을 위한 인권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이용자 인권교육은 연간 4회 4시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 발달장애인대상 이용자 인권교육 문의
** 기획권익옹호팀 (02-2290-3125)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24:44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이동 됨]
- 이전글우리는 취업을 준비하는 멋진 예비 직장인입니다! ദ്ദി˙∇˙)ว 23.10.10
- 다음글스포츠주간행사 2022년 뉴스포츠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22.10.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