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기획홍보팀 복지관 및 병설/부설 3차 운영위원회 진행_24. 9. 9.(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기획홍보팀장
댓글 0건 조회 409회 작성일 24-09-11 18:30

본문

지난 9월 9일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병설/부설 3차 운영위원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성모주간보호센터, 성동공동생활가정) 


- 일시 : 2024. 9. 9. (화) 15시

- 장소 : 4층 세미나실 

- 내용 

  제1호 의안  3/4분기 사업수행 및 평가

  제2호 의안  4/4분기 사업보고

  제3호 의안  3/4분기 고충처리 등 운영전반 

  보고사항  1) 회계/후원금 조성 및 집행(2차, 3차 추경)

                 2) 시설환경개선 



한양여대 최세나 위원장님을 비롯하여 12명의 위원님들이 참석해 주셨으며, 

3분기 부터  성동구청 어르신장애인복지관 정은숙 과장님이 신규 당연직 위원으로 함께해 주셨습니다. 


항상 복지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복지관 발전을 위한 조언을 해주시고 계시는 모든 위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a6652b85a3c7fddf22879606cb2b148_1726047017_7881.jpg


1a6652b85a3c7fddf22879606cb2b148_1726047018_0393.jpg


1a6652b85a3c7fddf22879606cb2b148_1726047017_8464.jpg


1a6652b85a3c7fddf22879606cb2b148_1726047017_9913.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