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권익옹호팀 서울시 장애인의사소통 권리증진센터와 함께 [기관과 함께하는 의사소통 환경 만들기]컨설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우리 복지관은 장애인이 의사소통의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공감하고 의사소통의 권리 중심의 인식개선을 위해
서울시 장애인 의사소통 권리증진센터와 함께 약 1년간 의사소통 컨설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1회차 컨설팅(07.08)
을 통해서 장애인의 커뮤니케이션은 장애인이 선택한 의사소통에 따른, 장애인의 선택권에 따라서 움직이는
의사소통이 되어야 한다는 점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우리복지관에서는 지속적으로 의사소통의 권리를 위한 활동을 통해서 장애인에게 쉽고 편한 정보를 제공하고
활용 및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우리가그린(green)내일-지역사회친환경 프로젝트 (어바웃엠협동조합, 성동구립도서관 연계) 진행되었습니다. 21.07.27
- 다음글[자문] 본관 홈페이지 읽기쉬운 자료 자문을 통해 개선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21.07.2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