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기획권익옹호팀 서울시 장애인의사소통 권리증진센터와 함께 [기관과 함께하는 의사소통 환경 만들기]컨설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기획최민아
댓글 0건 조회 755회 작성일 21-07-27 14:42

본문

우리 복지관은 장애인이 의사소통의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공감하고 의사소통의 권리 중심의 인식개선을 위해 

서울시 장애인 의사소통 권리증진센터와 함께 약 1년간 의사소통 컨설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1회차 컨설팅(07.08)
을 통해서 장애인의 커뮤니케이션은 장애인이 선택한 의사소통에 따른, 장애인의 선택권에 따라서 움직이는

의사소통이 되어야 한다는 점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우리복지관에서는 지속적으로 의사소통의 권리를 위한 활동을 통해서 장애인에게 쉽고 편한 정보를 제공하고 

활용 및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4fd662e4132cf1fead3b85bc1356a3e_1627364548_0055.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