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기획홍보팀 성동광진교육지원청 연계 '나Be 봉사단'과 함께하는 친환경 캠페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허자윤
댓글 0건 조회 629회 작성일 23-08-14 14:00

본문

성동광진교육지원청 연계 성동광진교육지원청 연계 성동광진교육지원청 연계 성동광진교육지원청 연계

성동광진교육지원청 중학생 봉사동아리 '나Be 봉사단'과 함께하는 친환경 캠페인이 지난 7월 20일 복지관 6층 강당과 청계천박물관에서 진행됐습니다.


관내 중학교에 재학중인 나Be 봉사단과 함께 커피박을 이용한 친환경 주방세제 만들기, 청계천 박물관 환경그림책 원화전시회 '모두모두 함께' 관람 및 소감 나누기 등의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발달장애인 비누만들기 강사님과 함께 만든 친환경 주방세제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1층 로비에서 지역주민과 복지관 이용인에게 나눔하였습니다.

또한, 나Be 봉사단 학생분들이 가죽 카드지갑 목걸이를 직접 제작하여 전달해주었고,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이용인분들에게 카드지갑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


관내 학생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봉사활동으로 나Be봉사단, 지역주민, 복지관 이용인분들이 모두 함께 따뜻한 마음과 환경을 생각하고 실천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었던 의미있는 캠페인이 되었습니다.

참여해주신 나Be 봉사단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ESG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 내에서 환경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방안을 고민하고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32:20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33:11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복사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