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홍보팀 성동구 사람중심실천 네트워크기관 모임
페이지 정보

본문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성동구내 장애인 유관기관들과 함께
사람중심실천(Person-Centered-Practice)에 대한 이해를 통해
당사자를 더욱 잘 지원하는 기술을 향상시켜 장애인 당사자의 의미있는 삶을 지원하고자
네트워크 기관을 모집하고 회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성동구 총 5개기관이 모였으며,
(성모다움, 함께주간보호, 성모보호작업장, 서울장애인부모연대 성동지회,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지난 6월 18일, 9월 20일, 11월 15일까지 3회차에 걸쳐 모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사람중심실천에 대한 이해를 통해
2025년 더 나은지원과 실천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 이전글제19대 명예관장 및 홍보대사 위촉 24.11.26
- 다음글"우리들의 좋은하루" 11월 활동 롯데월드 나들이 24.11.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