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성동마을품 통합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지역옹호팀입니다.
우리 복지관의 주민조직화 사업인 "성동마을품" 통합 나들이가 지난 5월 22일(목) 경기도 포천 일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현재 우리 복지관에서는 동별 마을을 거점으로 4개의 주민모임(행당동 행복모임, 마장동 마장늘픔, 성수동 두드림, 성수동 찐토백이) 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4개 모임별 소통과 네트워크, 협력 강화를 위하여 통합나들이를 진행했습니다.
당일 화창한 날씨로 오랜만에 진행하는 기분 좋은 나들이가 진행되었고,
사진 콘테스트 미션을 진행하며 모임 간에 서로 즐겁게 웃으며 협동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습니다.
네개의 성동마을품 모임은 앞으로도 적극적인 활동과 함께 이웃들과의 연결고리를 이어갈 것을 함께 다짐했습니다.
성동마을품 활동 문의 : 02-2290-3111 /3122(지역옹호팀)

- 이전글서울시 지원 거주시설네트워크 담당자 간담회가 진행되었습니다. 25.06.05
- 다음글주민동아리지원사업 지원금 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25.06.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