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성동마을품 행당동 마을모임 행복모임 활동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2024년 2월 26일(월)
행당동 마을모임 행복모임 활동으로 성동공유센터 공유주방에서 반찬만들기&나눔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반찬메뉴는 콩나물 무침!!
"콩나물 씻기, 콩나물 삶기, 당근 채썰기, 콩나물 무치기, 완성한 콩나물 무침 담기"
역할 분담을 통해서 함께 콩나물 무침을 맛있게 만들었습니다.

콩나물 무침 완성!!

각 자 집에서 가져온 용기에 예쁘게 담고 주변 이웃을 찾아가 직접 만든 반찬을 전달하는 나눔활동까지 진행했습니다.

음식은 함께 나눠 먹어야 더 맛있는 법이죠~ 앞으로 행복모임의 다양한 반찬 만들기와 나눔활동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옹호팀 송민기 사회복지사 02-2290-3185
- 이전글성장길 서포터즈 '로드메이커' 2월 활동 24.03.11
- 다음글마장동, 행당동, 성수동 마을 모임 운영 24.03.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