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지역옹호팀 성동마을품 행당동 마을모임 행복모임 3월 활동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댓글 0건 조회 296회 작성일 25-04-02 10:27

본문

2025. 03. 24.(월) 행당동 마을모임 행복모임에서는 2025년 첫 반찬만들기&나눔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2025년 반찬만들기&나눔활동은 성동구보건소와 연계하여 금호분소 공유주방에서 진행되었습니다.

3월 반찬만들기&나눔활동으로 오이무침을 만들었습니다.

모임원들이 함께 업무분장을 통해 즐겁게 반찬만들기 활동에 참여하였고 정성스럽게 만든 반찬을 

우리가 살고 있는 아파트에 이웃과 경비원님께 전달하는 뜻 깊은 나눔의 시간도 가졌습니다.

행복모임에서는 월 1회 반찬만들기&나눔활동을 진행합니다.

2025년 행복모임 활동을 기대해주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옹호팀 송민기 사회복지사 02-2290-3185


1745906996.68rIXOitEJob.jpg


1745907012.03DruVUbASNm1.jpg


1745907012.03gYQuJJpSpo2.jpg


1745907012.03ZDbVvlrWnh3.jpg


1745907012.03twcErxWPHd4.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