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성동마을품 행당동 마을모임 행복모임 3월 활동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2025. 03. 24.(월) 행당동 마을모임 행복모임에서는 2025년 첫 반찬만들기&나눔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2025년 반찬만들기&나눔활동은 성동구보건소와 연계하여 금호분소 공유주방에서 진행되었습니다.
3월 반찬만들기&나눔활동으로 오이무침을 만들었습니다.
모임원들이 함께 업무분장을 통해 즐겁게 반찬만들기 활동에 참여하였고 정성스럽게 만든 반찬을
우리가 살고 있는 아파트에 이웃과 경비원님께 전달하는 뜻 깊은 나눔의 시간도 가졌습니다.
행복모임에서는 월 1회 반찬만들기&나눔활동을 진행합니다.
2025년 행복모임 활동을 기대해주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옹호팀 송민기 사회복지사 02-2290-3185





- 이전글장애인 건강증진 및 재활지원을 위한 메디앤핏 메디컬트레이닝 전문센터 연계 협약 진행 25.04.02
- 다음글“우리들의좋은하루” 3월 활동 다 함께 자전거타기 25.03.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