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홍보팀 성동장복기자가 간다! 발대식
페이지 정보

본문
5월 27일 5층 통통스튜디오에서 성동장복 기자가 간다! 발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성동장복 기자가 간다!는 2025년 성동구 나눔네트워크 기관지원사업으로 진행되는 사업으로
장애당사자가 기자가 되어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유튜브의 영상컨텐츠 제작에 참여하는 사업입니다.
총 3명의 장애당사자가 성동장복 기자로 활동해주실 예정이며,
컨텐츠 1. 오늘의 이웃 : 장애당사자 기자가 성동구 내 주민공동체활동을 체험하고 소개하는 컨텐츠
컨텐츠 2. 땡스토랑 : 성동구 거주 장애인의 사연을 접수받아 감사한 마음을 요리와 함께 전하는 컨텐츠
컨텐츠3. 둥글게 성동 : 휠체어이용 장애당사자 기자가 성동구 내 무장애시설을 탐방하는 컨텐츠
위와 같이 총 3개의 컨텐츠가 제작될 예정입니다!
성동장복 기자들의 활동에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 이전글2025년 장애인 독서문화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25.06.23
- 다음글2025년 장애인활동지원사 5월 월례회의 25.06.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