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기획홍보팀 성동장복기자가 간다! 발대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기획홍보팀
댓글 0건 조회 767회 작성일 25-05-30 15:19

본문


5월 27일 5층 통통스튜디오에서 성동장복 기자가 간다! 발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성동장복 기자가 간다!는  2025년 성동구 나눔네트워크 기관지원사업으로 진행되는 사업으로

장애당사자가 기자가 되어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유튜브의 영상컨텐츠 제작에 참여하는 사업입니다. 

총 3명의 장애당사자가 성동장복 기자로 활동해주실 예정이며,


컨텐츠 1. 오늘의 이웃 : 장애당사자 기자가 성동구 내 주민공동체활동을 체험하고 소개하는 컨텐츠

컨텐츠 2. 땡스토랑 : 성동구 거주 장애인의 사연을 접수받아 감사한 마음을 요리와 함께 전하는 컨텐츠

컨텐츠3. 둥글게 성동 : 휠체어이용 장애당사자 기자가 성동구 내 무장애시설을 탐방하는 컨텐츠


위와 같이 총 3개의 컨텐츠가 제작될 예정입니다!

성동장복 기자들의 활동에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1750227179.38DVxRBRaaJq_20250528_152757_5.jpg

1750227179.38CEyTtCdUYk20250528_140437.jpg

1750227179.38eQbLMgrRYU20250528_141411.jpg

1750227179.38PbcSkYhdos20250528_141451.jpg

1750227179.38vrsZWYoylu_20250528_152757_3.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