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홍보팀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병설시설 3,4차 이용자 인권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성동보호작업장, 성동주간보호센터는 2023년 8월 7~8일 실이용자 52명을 대상으로 3,4차 이용자 인권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3차 교육에서는 우리가 향유해야 할 권리를 알아보고 인권침해예방을 위한 교육이 진행되었고
4차 교육에서는 인권위원회의 기능과 역할을 알아보고 실제로 인권도서관을 견학하여 장애인의 정보접근성지원과 인권관련 도서관 이용방법을 배우고
인권영화관람이 진행되었습니다.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국가인권위원회 위촉 강사 자격을 보유한 담당자가 직접 인권교육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성동구 관 내 장애인 이용자 대상 인권교육 출강이 가능합니다.
장애인 이용자 인권교육 문의 (02-2290-3122)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32:20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이동 됨]
- 이전글2023년 하계사회복지현장실습 지도가 진행되었습니다. 23.08.14
- 다음글푸른 바다 제주도로 캠프 다녀왔습니다! ദ്ദി˙◡・) 23.07.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