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지역옹호팀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제17기 수리기술자 양성과정 수료식 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지역옹호팀
댓글 0건 조회 439회 작성일 25-08-04 19:56

본문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제17기 수리기술자 양성과정 수료식 진행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은  제17기 수리기술자 양성과정 수료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과정에는 총 5명의 교육생이 참여하였으며,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약 4개월 동안 교육과 실습, 시험을 모두 마쳤습니다.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이동보조기기를 사용하는 분들이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전문 인력 양성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과정을 마친 수리기술자 여러분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앞으로의 길에 늘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