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제17기 수리기술자 양성과정 수료식 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은 제17기 수리기술자 양성과정 수료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과정에는 총 5명의 교육생이 참여하였으며,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약 4개월 동안 교육과 실습, 시험을 모두 마쳤습니다.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이동보조기기를 사용하는 분들이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전문 인력 양성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과정을 마친 수리기술자 여러분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앞으로의 길에 늘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아름다운가게 상왕심리역점과 함께 개점 5주년 축하 25.08.04
- 다음글발달장애인인권강사 파견사업 공동생활가정으로 출강 다녀왔습니다. 25.08.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