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기획홍보팀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수박주스 나눔 이벤트 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성동장복
댓글 0건 조회 690회 작성일 24-08-13 11:38

본문

45ab35090eb28d242361145115c0129d_1723516092_6802.jpg
45ab35090eb28d242361145115c0129d_1723516092_7272.jpg
45ab35090eb28d242361145115c0129d_1723516092_7675.jpg
45ab35090eb28d242361145115c0129d_1723516092_8053.jpg
45ab35090eb28d242361145115c0129d_1723516092_8433.jpg
45ab35090eb28d242361145115c0129d_1723516092_8899.jpg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와 함께 하는 수박주스 나눔 이벤트


8월 12일 월요일 복지관 1층에서  수박주스 나눔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수박주스 나눔은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회의를 통해 복지관 이용인분들이 더운 여름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여름 이벤트를 진행하자는 의견을 통해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용인자치회에서 준비한 수박주스 마시면서 행복한 여름이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