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홍보팀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수박주스 나눔 이벤트 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와 함께 하는 수박주스 나눔 이벤트
8월 12일 월요일 복지관 1층에서 수박주스 나눔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수박주스 나눔은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회의를 통해 복지관 이용인분들이 더운 여름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여름 이벤트를 진행하자는 의견을 통해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용인자치회에서 준비한 수박주스 마시면서 행복한 여름이 되셨길 바랍니다~!
- 이전글복지관 및 병설/부설 3차 운영위원회 진행_24. 9. 9.(화) 24.09.11
- 다음글[통통스튜디오] 성동유퀴즈 2편 촬영 24.08.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