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기획홍보팀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이벤트 행사 '호빵데이' 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기획홍보팀장
댓글 0건 조회 860회 작성일 24-12-17 11:51

본문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에서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하는 이용인을 위하여 

따뜻한 겨울 나눔 행사로 '호빵데이'를 진행하였습니다. 


'호하하 사랑을 빵하게 채워드려요' 라는 문구로

당일 복지관에 오시는 이용인분들께 사랑을 가득담아 호빵을 나눔하였습니다. 


호빵을 드리는 자치회 위원님도 호빵을 받는 이용인분도 

모두 흐믓하고, 훈훈한 정을 느낄수 있는 행사였습니다. 


호빵데이를 위해 애써주신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위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행사개요

- 일시 : 2024. 12. 16. (월)  14:00-16:00

- 장소 :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1층 로비

- 내용 : 호빵 300개 나눔 


0217e570dc9efa08e0f6fcd6791a2ca4_1734403875_8774.jpg

0217e570dc9efa08e0f6fcd6791a2ca4_1734403877_4004.jpg

0217e570dc9efa08e0f6fcd6791a2ca4_1734403879_3273.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