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기획권익옹호팀 성동지기 이용자자치회 발대식 진행_ 4월4일(월) 11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기획최민아
댓글 0건 조회 561회 작성일 22-04-18 12:37

본문

성동지기 이용자자치회 발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일시 : 2022년 4월 4일(월) 11시 

장소 : 4층 세미나실 


이용자자치회 이름 공모전을 통해서 "성동지기" 라는 이름이 선정되었는데요.

성동지기는 복지관의 든든한 벗이라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자자치회는 이용자의 권익을 대변하는 자치모임으로 매월 1회 회의와 

자체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하여 복지관 이용에 어려운 점을 개선하고 

좋은 아이디어를 복지관 운영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7b69b8c85c3a3ebddcd69772ba8a5b63_1650252986_5005.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