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기획홍보팀 성동지기 이용자자치회 시설점검 모니터링 위원 위촉 및 정기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기획최민아
댓글 0건 조회 499회 작성일 23-03-23 12:50

본문

복지관은 이용자의 참여 확대 및 보다나은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복지관 이용자와 가족으로 구성된 성동지기이용자자치회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정기회의는 매달 마지막주 넷째주 월요일에 진행됩니다. 

2월에 진행한 회의에서는 시설점검 모니터링위촉 및 정기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  내 용: 성동지기 이용자자치회 정기회의 (2차)

* 일 시: 2023. 2. 27.(월) 11:00~12:00


1eb6c57692f95f733852b9270a02df91_1679543409_3594.jpg
1eb6c57692f95f733852b9270a02df91_1679543409_4022.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