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홍보팀 성동지기 이용자자치회 시설점검 모니터링 위원 위촉 및 정기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복지관은 이용자의 참여 확대 및 보다나은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복지관 이용자와 가족으로 구성된 성동지기이용자자치회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정기회의는 매달 마지막주 넷째주 월요일에 진행됩니다.
2월에 진행한 회의에서는 시설점검 모니터링위촉 및 정기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 내 용: 성동지기 이용자자치회 정기회의 (2차)
* 일 시: 2023. 2. 27.(월) 11:00~12:00


- 이전글통합인권교육,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사업 실시 23.03.23
- 다음글이동기기수리 안전관리 심화교육 진행 23.02.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