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권익옹호팀 성동지기 이용자자치회 2023년 신규회원모집 홍보활동과 8차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성동지기 이용자 자치회는 이용자의 권익을 대변하는 모임입니다.
2022년에도 자치회 활동으로 다양한 의견이 반영되어 복지관 환경개선과 서비스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11월 28일 이용자자치회 8차 회의와 신규회원모집 활동이 이루어졌습니다.
본 활동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 및 이용자의 가족분들의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기획권익옹호팀 02-2290-3125
- 이전글발달장애인 연사육성사업 - 심화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22.12.19
- 다음글맞춤직종훈련-사무보조직무체험 22.12.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