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기획권익옹호팀 성동지기 이용자자치회 2023년 신규회원모집 홍보활동과 8차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기획최민아
댓글 0건 조회 634회 작성일 22-12-19 14:25

본문

008785aea998fe5c4b49b613346a80b4_1671427426_0686.jpg
008785aea998fe5c4b49b613346a80b4_1671427426_1217.jpg


성동지기 이용자 자치회는 이용자의 권익을 대변하는 모임입니다. 


2022년에도 자치회 활동으로 다양한 의견이 반영되어 복지관 환경개선과 서비스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11월 28일 이용자자치회 8차 회의와 신규회원모집 활동이 이루어졌습니다. 


본 활동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 및 이용자의 가족분들의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기획권익옹호팀 02-2290-31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