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기획홍보팀 성동ESG "2RE-ON" 우유팩 수거 활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허자윤
댓글 0건 조회 601회 작성일 23-12-11 17:04

본문

915809ea345a1cdb18fe6d115b2d2564_1702281684_5145.jpg

915809ea345a1cdb18fe6d115b2d2564_1702281837_1547.jpg
915809ea345a1cdb18fe6d115b2d2564_1702281837_2355.jpg
 

2023년 진행된 우유팩 수거 활동에 함께 실천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수거된 우유팩은 두루마리 휴지로 재생산되어 성동구 내의 독거 어르신들께 전달될 예정입니다.

내년에도 자원 순환을 통한 친환경 실천에 함께 해주시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32:20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