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홍보팀 성동ESG "2RE-ON" 우유팩 수거 활동
페이지 정보

본문



2023년 진행된 우유팩 수거 활동에 함께 실천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수거된 우유팩은 두루마리 휴지로 재생산되어 성동구 내의 독거 어르신들께 전달될 예정입니다.
내년에도 자원 순환을 통한 친환경 실천에 함께 해주시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32:20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이동 됨]
- 이전글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과 에이치디메디 업무협약식 체결 23.06.20
- 다음글개관 30주년 기념 세미나 "지역밀착과 사람중심 접근의 통합" 23.11.2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