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지원팀 안동으로 이용자 캠프 다녀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직업지원팀에서는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2박3일 캠프로 안동에 다녀왔습니다.
따뜻하고 선선한 가을하늘을 만끽하며 안동에 있는 명소들을 다니며
다양한 포즈로 사진도 찍으면서 힐링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한복체험, 나만의 하회탈과 열쇠고리만들기, 동물 먹이주기체험, 문보트와 황포돛배타기 등 다양한 체험도 했는데요~
처음 체험해보는 활동들도 많아 모두모두 기대와 설렘을 가득 가지고 즐겁게 참여했던 것 같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답답했던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직업지원팀의 다양한 활동들을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캠프 진행 전후 코로나검사 실시 및 손소독 등 방역수칙 준수를 철저히 하였습니다.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24:44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27:27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이동 됨]
- 이전글2022년도 이용자송년회를 진행하였습니다. 22.12.21
- 다음글맞춤직종훈련으로 제과제빵 직무체험 다녀왔습니다. 22.11.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