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권익옹호팀 우리가그린(green)내일-지역사회친환경 프로젝트 (어바웃엠협동조합, 성동구립도서관 연계)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우리가 버리는 플라스틱은 어디로 갈까요?
코로나 19이후에 택배, 배달음식 등 우리가 배출하는 쓰레기양이 급격하게 증가되고 있습니다.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어바웃엠협동조합, 성동구립도서관은 지역주민들과 함께 이러한 쓰레기와 환경문제는 누군가의 문제가 아닌 우리의 문제이고 변화를 함께해보자는
취지로 연계사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성동구립도서관 예산 지원 및 촬영, 어바웃엠협동조합 재활용키드제작(커피스크럽만들기) 및 강의,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이용자 발굴 및 영상편집 으로 함께 준비하였습니다.
8월 1개월간 외부활동이 어려운 장애인가족은 영상을 보시면서 각 가정에서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이용자 인권학교 1차 (온라인 콘텐츠) 진행되었습니다. 21.07.27
- 다음글서울시 장애인의사소통 권리증진센터와 함께 [기관과 함께하는 의사소통 환경 만들기]컨설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21.07.2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