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기획권익옹호팀 우리가그린(green)내일-지역사회친환경 프로젝트 (어바웃엠협동조합, 성동구립도서관 연계)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기획최민아
댓글 0건 조회 786회 작성일 21-07-27 14:54

본문

74fd662e4132cf1fead3b85bc1356a3e_1627364712_3431.png
 

우리가 버리는 플라스틱은 어디로 갈까요?


코로나 19이후에  택배, 배달음식 등 우리가 배출하는 쓰레기양이 급격하게 증가되고 있습니다.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어바웃엠협동조합, 성동구립도서관은 지역주민들과 함께 이러한 쓰레기와 환경문제는 누군가의 문제가 아닌 우리의 문제이고 변화를 함께해보자는

취지로 연계사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성동구립도서관 예산 지원 및 촬영, 어바웃엠협동조합 재활용키드제작(커피스크럽만들기) 및 강의,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이용자 발굴 및 영상편집 으로 함께 준비하였습니다. 


8월 1개월간  외부활동이 어려운 장애인가족은 영상을 보시면서 각 가정에서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