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지원팀 "우리들의 좋은하루" 4월 활동 사진 찍기, 노래방 가기, 그림 그리기
페이지 정보

본문
"우리들의 좋은하루" 4월 활동으로 국O경님의 좋은 하루를 계획하고 실천했습니다.
국O경님은 좋은 하루로 사진 찍기, 노래방 가기, 그림 그리기를 선택했습니다.



첫번째 코스는 사진 찍기!
함께하는 다누리반 동료들과 함께 예쁜 모습을 남겼습니다.
네컷사진을 찍을 때 빠질 수 없는 거울셀카까지 남겨 보았습니다.
사진과 프레임 모두 은경님이 직접 선택했고, 찍은 사진을 동료들에게 나누어주며 주인공의 역할을 해주셨습니다.


다음으로는 노래방에 갔습니다.
오전 시간임에도 멋진 노래 실력과 댄스 실력을 보여주셨습니다.(김수희 님의 '애모'를 두번이나 열창하셨습니다!)
원래도 노래방을 좋아하는 다누리반인만큼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점심식사는 최애 음식인 짜장면을 먹었습니다.
이후 소화를 시키며 천천히 뚝섬으로 걸어서 이동했습니다.
힘들었지만, 원하는 활동을 하기 위해 필요한 활동이 있음을 이해하고 함께 해주셨습니다.




뚝섬의 한 드로잉 카페에서 각자 멋진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주인공은 자원봉사자 선생님과 함께 예쁜 눈사람 그림을 그렸습니다.
성인지원팀 발달장애인 평생대학에서는 매달 한명씩 좋은 하루를 계획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우리들의 좋은하루"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가고 싶은 곳, 하고 싶은 일, 먹고 싶은 음식, 함께 하고싶은 사람 등 당사자가 직접 자신의 좋은 하루를 고민하여 계획할 수 있도록 함께 논의합니다.
또한, 좋은하루를 위한 약속을 정해 책임감 있는 주인공으로서 역할을 가지고 주도적인 활동을 직접 실천할 수 있도록 함께 준비하고 지원합니다.
매월 진행될 발달장애인 평생대학의 좋은 하루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제 17기 이동보조기기 수리기술자 양성과정 교육증서수여식 25.04.30
- 다음글[봉사활동] 성동소방서와 함께한 따뜻한 나눔의 시간 25.04.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