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지원팀 월미도 바람쐬고 왔어요~ ^^
페이지 정보

본문
직업지원팀에서는 지난 4월 15일에 지역사회시설이용으로 월미도와 차이나타운에 다녀왔습니다.
이용자워크샵을 통해 이용자들이 직접 장소선정과 하고싶은 것들을 정해 계획하여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다양한 벽화그림 속에서 서로 사진도 찍어주며 동료들 간에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놀이기구도 타며 그동안 지치고 답답했던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외부활동을 통해 힐링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직업지원팀의 다양한 활동들을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활동 시 마스크 착용, 손소독 등 방역수칙 준수를 철저히 하였습니다.








- 이전글제 42회 장애인의 날 기념 행사 「장애인의 일상과 미래가 행복한 성동」 22.04.25
- 다음글4월20일 장애인의날 기념 성동발달장애인발맞춤연대 행사 (4월19일~4월20일 진행) 22.04.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