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일자리지원팀 월미도 바람쐬고 왔어요~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근화
댓글 0건 조회 869회 작성일 22-04-21 10:50

본문


직업지원팀에서는 지난 4월 15일에 지역사회시설이용으로 월미도와 차이나타운에 다녀왔습니다. 


이용자워크샵을 통해 이용자들이 직접 장소선정과 하고싶은 것들을 정해 계획하여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다양한 벽화그림 속에서 서로 사진도 찍어주며 동료들 간에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놀이기구도 타며 그동안 지치고 답답했던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외부활동을 통해 힐링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직업지원팀의 다양한 활동들을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활동 시 마스크 착용, 손소독 등 방역수칙 준수를 철저히 하였습니다.


88eb1b1bf2e9b2388495c9c36280d613_1650505785_7062.jpg


88eb1b1bf2e9b2388495c9c36280d613_1650505785_756.jpg


88eb1b1bf2e9b2388495c9c36280d613_1650505785_796.jpg


88eb1b1bf2e9b2388495c9c36280d613_1650505785_8805.jpg


88eb1b1bf2e9b2388495c9c36280d613_1650505785_9296.jpg


88eb1b1bf2e9b2388495c9c36280d613_1650505785_9764.jpg


88eb1b1bf2e9b2388495c9c36280d613_1650505786_0229.jpg


88eb1b1bf2e9b2388495c9c36280d613_1650505786_1205.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