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기획권익옹호팀 이동보조기기수리기술자 양성과정 14기 수료식이 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기획최민아
댓글 0건 조회 735회 작성일 22-08-01 16:39

본문

이동보조기기수리기술자 양성과정 14기 수료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이동보조기기인프라 확산을 위한 이동보조기기수리기술자 양성과정 교육을 실시해 오고 있습니다

교육기간 : 2022년 04월4일 ~ 07월 29일 (400시간 이수)까지 3명이 수료하였습니다.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서 재취업의 꿈을 이루신 수리기술자 분들의 앞날에 행복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수료식

2022년 7월 28일  11:30~12:30


본 수리기술자 양성과정 사업은 해피빈 모금을 통해 네티즌 모금, 신한은행 파트너 모금으로 4,598,000원 모금액이 달성되었고 

수리도구 구매, 분해조립 실습 지원(전동스쿠터 구매), 개별 맞춤형 공구함 지원이 이루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f01f20ba420511f871f497a237efda26_1659339567_1617.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