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홍보팀 이동보조기기수리센터 2023 수리기술자 양성과정 워크샵
페이지 정보

본문

2023년 7월 19일 이동보조기기 수리기술자 양성과정 교육생과 담당 직원들이 함께 포천 국립수목원으로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맛있는 식사도 하고 국립수목원을 함께 산책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곧 마무리되는 2023년 수리기술자 양성과정의 기억을 되돌아보며 서로의 소감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수료식까지 모두 힘내서 멋진 모습으로 수료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32:20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33:11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복사 됨]
- 이전글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병설시설 3,4차 이용자 인권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23.08.14
- 다음글이동보조기기수리센터 성동이동보조기기자조회와 함께하는 안전점검의날 실시 23.06.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