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권익옹호팀 이동보조기기 수리기술자 양성과정 13기 수료식이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이동보조기기수리기술자 양성과정 13기 수료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이동보조기기인프라 확산을 위한 이동보조기기수리기술자 양성과정 교육을 실시해 오고 있습니다
교육기간 : 2021년 04월5일 ~ 07월 29일 (400시간 이수)까지 2명이 수료하였습니다.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서 재취업의 꿈을 이루신 수리기술자 분들의 앞날에 행복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수료식
2021년 7월 29일 11:00~12:00

- 이전글8월 방송모니터링단 활동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21.08.10
- 다음글2021년 하계사회복지실습지도 평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21.08.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