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홍보팀 이동보조기기 수리기술자 양성과정 15기 수료식 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이동보조기기센터의 이동보조기기수리기술자 양성과정 15기 수료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이동보조기기인프라 확산을 위한 이동보조기기수리기술자 양성과정 교육을 실시해 오고 있습니다
15기 교육과정에는 4명(김덕근, 최경신, 박성교, 이봉희)의 교육생이 참여하였고, 4월부터 7월까지 4개월간의 교육과 시험을 모두 수료하였습니다.
이번 교육과정을 수료한 모든 수리기술자 분들의 앞날에 행복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32:20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33:11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복사 됨]
- 이전글성동광진교육지원청 연계 '나Be 봉사단'과 함께하는 친환경 캠페인 23.08.14
- 다음글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병설시설 3,4차 이용자 인권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23.08.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